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기록 - 불건마 #3 호치민 2군 불건마

최종 수정일: 7월 6일


오늘은 불건마 3편이다. 이 블로그에 올리는 썰 대부분이 이부장의 의식의 흐름대로 그날 그날 있었던 일 혹은 했던 일, 떠오르는 기억 등으로 쓰여지니 가라오케 썰 풀다가 왜 또 불건마냐고 화내지는 말자.

베트남 에코걸 불건마
불건마 선수

사실 이부장은 불건마를 즐겨 찾지는 않는다. 그래도 사람이 살다 보면 가끔 생각나서 구미가 당기기도 하니 아예 안가는 것 또한 아니다.


이부장도 호치민과 다낭 등에 몇몇 단골 가게도 있었고 말이다. 코시국 때문에 거의 다 사라졌지만...


이부장이 주로 찾는 불건마는 비교적으로 여행객의 발길이 뜸한 떤빈군, 푸년군, 고밥군, 2군 등 로컬색이 강한 지역이 많다. 특히 부이비엔 등 여행객이 넘치는 곳은 꺼리는 편.


그냥 그렇게 느껴져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여행객의 발길이 뜸한 지역의 업소가 조금 더 서비스가 좋은 느낌.


더욱이 이부장은 불건마에 가서 떡 먹는 것은 선호하지 않는 편. 그런데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의 업소는 약속된 것만 하지 않고 선수가 자꾸만 배꼽을 맞춰 보자고 꼬신다. 그럴 때면 편안히 쉬면서 한 발 빼려던 생각으로 들렀던 업소에 정이 떨어지는 것. 레탄톤, 부이비엔 등 여행객과 외국인이 많이 찾는 업소는 불끈이들이 들어가서 선수를 초이스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인데, 이런 시스템을 가진 업소는 선수가 언제 또 초이스 될 지 모른다는 불안감을 항상 안고 있다.

그러한 시스템 아래에서 일하는 선수는 지금 자신을 초이스 한 불끈이의 지갑을 최대한 털어야 하는 것.


선수의 직업이 가진 한계이며, 선수도 나름 돈을 벌어야 하니 마냥 욕 할 수 는 없다. 다만 이부장은 이러한 면 때문에 외국인과 여행객이 많이 찾는 지역의 불건마는 선호하지 않는 것.


최근에는 지난번 포스트에 언급 했던 하와이 럭셔리에 다녀왔다. 새로 생긴 업소 답게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선수들 수질도 좋았다. 추천.


그 외에 가끔 들리는 업소는 이부장의 거처인 호치민 2군 업소 중 하나. 이름도 넘버원 마사지. 가만히 생각하니 이것도 인연인가 싶은데 집 근처를 오토바이 타고 지나다가 마사지 업소가 신장 개업 하면서 내건 50% 할인 플랜카드를 보고 들어간 업소가 바로 넘버원이었다. 넘버원 가라오케 이부장이 피로를 풀려고 넘버원 마사지에 가는 것.


이곳은 처음 가면 리셉션에서 순번대로 선수를 배정 해준다. 순번제로 하기 때문에 초이스로 뽑히는 선수들 보다는 뻘짓을 덜 한다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로컬 보다는 약간 비싼편.

베트남 불건마
넘버원 마사지

아무래도 2군에 부촌인 타오디앤 바로 건너편이라 완전 쌩로컬 보단 비싸긴 한데 그렇다고 이런 업소에 가서 최고급 방을 고를 이유는 없으니 가격은 크게 걱정 말자. 왠만한거 다 해도(BJ, HJ) 100만동 미만이다.


어느 업소를 가던 일정 금액 이상을 안주면 BJ는 잘 안하려고 하니 이 점 염두에 두도록 하자.


추천 선수는 9번 선수와 79번 선수.

이부장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추천이니 다른 선수를 고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사진은 예전에 업소에서 광고용으로 찍은 사진인데, 최근에 신장 개업 하면서 입장료를 또 50% 할인 하고 있으니 1군, 빈탄군, 2군에 있는 불끈이라면 한 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그 외 추가 할인 등 정보는 애석하게도 없다. 이부장은 넘버원 가라오케의 부장일 뿐. 넘버원 마사지와는 어떤 경제적 관계도 형성하고 있지 않다. 베트남 호치민에 살면서 경험한 썰을 풀어내는 것 뿐. 오히려 인터넷 상에 떠도는 할인 등 언급은 해당 업소와 인터넷 글쓴이 간의 경제적 관계가 있음을 시인하는 것 이기 때문에 불끈이들은 업소를 방문하기 전에 잘 생각 해보고 방문 하자.

베트남 불건마
넘버원 마사지

코시국 후 신장 개업 업소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는 깨끗 하다. 보통은 방 안에 스팀 사우나 시설이 있기 때문에 오래된 로컬 업소는 필연적으로 곰팡이 등 문제가 생기는데 이곳은 아직 그런 문제가 없이 깨끗하다.


선수들의 유니폼도 아주 바람직 하다. 딱 저 사진의 저건데 이부장의 손이 아주 많이 바빴다. 선수 2 명이 입장하는 서비스도 있는데 이부장은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가격도 가격이고 말이다.


주소는 48 Đường số 5,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위치는 2군 타오디엔 대로 건너편이고, 타오디엔에서 대로 아래를 지나는 굴다리를 건너서 로터리가 나오면 직진 200미터. 우측에 바로 보인다.


호치민 이부장 : +8498 683 5534


http://www.hcmlee.com




조회수 3,4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