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기록 - 가라오케 #4

최종 수정일: 7월 18일

호치민 이부장이 전하는 베트남 호치민 밤문화 기록. 가라오케 4편

블로그 포스트를 쓰면서 계속 밝혔지만 이부장은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의 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업력은 길지 않지만 나름 스마트 하게 케어 한다고 자부 한다. 오늘은 넘버원 가라오케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한다.

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주소는 104 ky con으로 베트남 호치민 1군에 위치하고 있다. 코시국 이전 한참 전 부터 운영해온 업력이 긴 가라오케. 많은 가라오케가 베트남 호치민에 생겨나던 춘추전국시대를 지나고, 코시국까지 넘은 역전의 용사가 바로 넘버원 가라오케 이다.


마담은 여섯 명.

일 평균 출근 선수는 90명 전후. 최대 120명까지 출근 한다. 원래 양사장님, 장부장님, 김상무님, 이부장, 환실장님 등이 근무 했으나 최근 2호점이라 할 수 있는 넘버3를 오픈 하면서 한국 매니져가 양쪽으로 나뉘어졌다.


넘버원 가라오케 한 곳만 운영을 할 때는 오후 3시가 넘으면 이미 풀 부킹이었고, 2호점인 넘버3이 오픈 하고 부터는 저녁 7시쯤이면 풀 부킹이니 방문 예정이라면 꼭 미리 예약을 하자. 선수들 사이즈는 아무래도 출근 선수의 수량에 비례한다. 선수들 출근 수량은 또 가라오케 손님이 얼마나 많은가에 따라 비례해 많아진다.

결국 장사가 잘 되는 가라오케가 선수들도 많다는 이야기.

베트남 호치민 가라오케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선수들의 숫자, 사이즈와 함께 중요한 것이 바로 선수들의 마인드. 선수 마인드 걱정은 넘버원 가라오케에서는 안해도 좋다. 아무리 선수가 귀해도 마인드가 글러 먹은 선수는 가차 없이 자른다. 안 자르면 그 선수는 또 사고를 치기 때문.


룸은 총 15개. 저녁 스타트때 이미 15개의 룸이 풀부킹 되는 경우 보통 저녁 9시~10시 이후에 16번째 룸 부킹이 가능하다. 혹시 선수와의 2차전이 필요 하다면 미리 예약해서 초이스 순번 1번~7번 안에 들기를 추천. 보통 저녁 7시부터 초이스에 들어가는데, 어제 (22년 05월 26일) 첫 번째 손님은 오후 5시 20분에 오셨다. 이부장 보다 무려 20분 일찍 말이다.

호치민 넘버원 가라오케
넘버원 가라오케

예약은 이부장 블로그의 카톡 문의 혹은 전화로 꼭 이부장에게 예약하자. 이부장 사이트 구독자가 예약을 해주는데 뭐라도 하나 챙겨주지 않겠는가.


주종은 소주, 맥주, 위스키.

위스키의 경우 Keep은 당연히 가능.


혹시 식사를 못하고 방문한 불끈이들에게는 간단한 분식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요리 등 식사가 필요 하다면 외부 음식점의 음식을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넘버원 이부장 : +840986835534

www.hcmlee.com



조회수 1,77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